본문 바로가기
일본/후쿠오카·기타큐슈

일본 후쿠오카 여행중 방문했던 맛집들

by 언쓰 2018. 9. 16.

여행에서 먹는 즐거움을 빼놓을 수는 없다. 특히 일본의 음식은 우리나라 사람에게도 잘 맞는 편이 있기 때문에, 유독 일본을 여행할 땐 맛집을 더 찾아다니는 것 같기도 하다. 오늘은 이번 기타큐슈 여행에서 방문했던 맛집들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





일본 후쿠오카 맛집

후쿠오카 여행중 방문했던 맛집


■키와미야 함바그 텐진점

(極味や 福岡パルコ店)




키와미야 함바그 텐진점은 텐진 파르코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일본인 뿐만 아니라, 한국인 여행객들도 많이 찾고 줄을 서서 기다려야할 정도로 소문난 곳이다.





키와미야 함바그는 익히지 않은 함박 스테이크를 직접 개인용 스톤에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취향에 따라 굽기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식사를 마칠 때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관련포스팅 - 후쿠오카 텐진역 맛집 :: 직접 구워먹는 키와미야 함바그


주소 : Fukuoka Parco, 2 Chome-11-1 Tenjin,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01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1:00




니쿠니쿠 우동 카와바타점

(肉肉うどん 川端店)




니쿠니쿠 우동 카와바타점은 나카스-카와바타역 근처, 카와바타 아케이드 상점가에 위치해 있다. 기타큐슈에서 시작된 니쿠니쿠 우동은 하카타 지역에서 더 발전해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명물음식이라고.




'니쿠니쿠'는 고기가 듬뿍 들어갔다는 의미로 깍둑 썰은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니쿠니쿠 우동은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다. 탱글탱글한 우동면발의 식감도 일품. 개인적으로는 이번 여행에서 가장 입맛에 잘 맞았고 만족스러웠던 음식이었다.


관련포스팅 - 후쿠오카 맛집 :: 고기 듬뿍, 니쿠니쿠 우동 카와바타점


주소 : 5-106 Kamikawabatamachi, Hakata Ward, Fukuoka, Fukuoka Prefecture 812-0026 Japan

영업시간 : 오전 11:00~오후 11:30(일요일은 오후 8시까지)




교토가츠규 텐진점

(京都勝牛 天神西通り店)




일본 내에도 몇군데의 체인점이 있고, 한국에도 입점한 교토가츠규는 일본의 규가츠 전문 음식점이다. '규카츠'는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로 만든 돈가스라고 생각하면 된다.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엄선된 소고기에 튀김옷을 얇게 입혀 미디엄레어로 구운 교토가츠규의 규카츠는 다섯가지 소스와 함께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관련포스팅 - 후쿠오카 규카츠 맛집 :: 교토가츠규 텐진점


주소 : 〒810-0041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Daimyo, 1 Chome−12−61 新 天 ビル B1F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0:30




이자카야 마츠리 하루요시

(居酒屋 まつり 春吉)



덴진미나미역 근처, 하루요시 지역에 있는 숙소에서 머물다 근처의 술집을 찾다 들르게 된 이자카야 마츠리 하루요시. 현대적인 이자카야 분위기가 나지만 후미진 골목에 있어 한국인 여행객이 잘 찾지는 않을 것 같지만 한국어 메뉴판은 구비되어 있었다.




안주는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양이 많지는 않으니 여러 종류를 주문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은 듯 했다. 맥주와 함께 비프 타다키, 닭고기 구이, 치킨 가라아케, 명란주먹밥, 탄탄면 등의 요리를 시켜먹었는데, 음식은 전체적으로 모두 맛있었던 편.


주소 : 〒810-0003 Fukuoka-ken, 1FChūō-ku, Haruyoshi, 3 Chome−25, 福岡市中央区春吉3丁目25−3 白亜荘

영업시간 : 오후 6:00 ~ 오전 03:00



음식에 대한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