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여행 :: 베트남음식 맛집 마담란(MADAME LAN) 레스토랑

다낭에는 많은 외국인 여행객, 특히 다낭을 찾는 한국인들도 즐겨 찾는 베트남 음식전문점이 있다. 마담 란(MADAME LAN)이란 이름을 가진 이 레스토랑은 여행객의 발걸음이 항상 끊이질 않을 정도로 유명한 음식점이다.






다낭 맛집

마담란 레스토랑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입은 직원의 안내를 받아 식당 안으로 들어간다.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만, 다낭의 여느 식당처럼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마담란의 다양한 메뉴


베트남 음식은 개인적으로도 입맛에 잘 맞는 편이기도 하고, 가격도 부담되지 않기 때문에 종류별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쌀국수, 스프링롤, 반쎄오, 분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입맛대로, 취향대로 고르기 좋다.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어떤 맛인지 궁금해 하나씩 주문해본다. 주문한 음식이 상에 하나씩 오르면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가득해진다.







특히, 마담란은 반쎄오와 스프링롤이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고수 등 베트남 향신료도 평소 잘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 쌀국수·분짜·볶음밥·모닝글로리 등 왠만한 음식들은 모두 입맛에 잘 맞았다.







다낭에 있는 기간동안 마담란을 두 번을 방문했는데, 항상 이곳을 찾은 손님들로 식당은 붐비고 직원들은 바빠 보였다. 특히 한국인 여행객이 많이 보이는 것은 유난히 이 식당에서 하는 베트남 요리가 우리 입맛에 더 잘 맞아서인지도 모르겠다.




마담란의 영업시간은 8시부터 22시까지. 다낭 한강변 노보텔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를 둘러보다가 찾아가기도 좋은 듯 하다. 유난히 입맛에 잘 맞아서 모든 음식을 깨끗하게 비울 수 있었던 마담란 레스토랑. 언제가 될 지 모르는 다음 방문이 기대가 된다.



반응형

이미지 맵

언쓰

국내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와 소소한 이야기

    '아시아/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