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덴포잔 대관람차 불빛 여행, 112미터 상공에서 야경 즐기기

반응형

오사카의 항만지역(Bay Area)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덴포잔 대관람차(Tempozan Ferris Wheel)가 바로 그 장소이다.






오사카 항만지역 전경을 한눈에,

덴포잔 대관람차


>오사카 항만구역(오사카코역, 덴포잔 대관람차 위치)


덴포잔 대관람차는 오사카의 항만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가이유칸 수족관이나 산타마리아 데이크루즈 등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오사카 주유패스


일본 오사카에 있는 에비스타워 관람차, 햅파이브 관람차와 함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이기도 한 텐포잔 대관람차는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덴포잔 관람차가 있는 오사카베이 지역(Osaka Bay Area)으로 찾아가기 위해서는 지하철 중앙선(Chuo Line)의 오사카코 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난바역에서 오사카코역까지 가기 위해서는 적어도 한번은 환승해야 한다. 난바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혼마치역에서 환승하면 된다. 오사카코 역에서 하차 후에는 5~10분 가량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





주변을 둘러보며 조용한 동네를 걷다보면 멀리서부터 빨간색의 예쁜 관람차가 눈에 들어온다. 카이유칸 아쿠아리움과 산타마리아 크루즈 탑승장이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함께 방문하는 것도 좋다.





날이 저물고, 밤이 찾아오면 빨간 덴포잔 대관람차에는 화려한 불빛이 켜진다. 오사카의 야경을 눈에 담기도 좋은 덴포잔 대관람차의 운영시간은 10:00 - 22:00이며, 마감 30분 전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오사카의 명소답게 덴포잔 대관람차를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아주 많았다. 한국인, 일본인 뿐만 아니라 여러 국적의 외국인들도 덴포잔 관람차를 찾은 듯 했다. 대기줄이 아주 길었는데, 금방 차례가 돌아왔다.






화려한 불빛을 뽐내는 덴포잔 관람차도 멋진 야경의 한 장면이지만, 112.5m 높이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주변 야경도 장관이다.




100미터 이상의 상공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사카의 야경은 매우 인상적이다. 주변 전경을 이리저리 둘러보다 보면 15분의 탑승시간은 훌쩍 지나간다.





무엇보다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입했따면 이 멋진 야경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된다. 오사카 주유패스가 없이 덴포잔 대관람차를 이용하려면 ¥800(한하로 약 8,000원 상당)의 탑승료를 지불해야 한다.




관람차 아래에 있는 건물은 템포잔 마켓플레이스로, 안으로 들어가면 갖가지 상점과 푸드코트가 있어 쇼핑을 하거나 군것질을 하기도 좋다.






<덴포잔 대관람차>

- 소재지 : 552-0022 오사카 미나토 구 가이 간도리 1-1-10

▶지하철 중앙선(츄오선, Chuo Line) 오사카코역 하차 후, 도보로 5~10분

- 이용요금 : 800엔

- 소요시간 : 15분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이용가능

- 이용시간 : 10:00 - 22:00(마지막 입장은 30분 전까지)



반응형

이미지 맵

언쓰

국내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와 소소한 이야기

    '일본/오사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