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시부야 스카이 정보, 주의할점, 전망대 입장권 예약방법

by 언쓰 2024. 4. 19.

 

 

시부야스카이 :: 도쿄 시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추천 여행지

원래는 여행 둘째날에 시부야스카이(Shibuya Sky)를 가려고 시부야 스크램블스퀘어 타워를 찾았는데, 매진된 상태라 현장 발권이 안된다고 하더라. 이렇게 매진된 경우에는 그날 이용이 불가능하

wisetrip.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도쿄여행의 명소,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에 대해 영업정보, 주의할점, 예약방법 등을 정리해볼까 한다. 도쿄여행 계획이 있다면 도움이 되시길.

 

시부야 스카이(SHIBUYA SKY)

 

시부야 스카이는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타워 최상층(47층)에 있는 높이 229미터의 전망대로 도쿄 시내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다.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도쿄타워, 도쿄 스카이트리 등 도쿄의 명소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은 물론, 날이 좋으면 후지산까지 볼 수 있는 전망대이다.

 

 

시부야 스카이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이며, 최종 입장은 오후 9시 20분으로 그 시간까지는 입장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매년 1월 1일은 휴관일, 그 외에 임시 휴무일이나, 단축 영업을 하는 날도 있으니 될 수 있으면 당일 현장발권보다는 미리 예매하는 것이 좋다.

 

 

 

시부야 스카이 위치

 

 

시부야 스카이는 도쿄 최대 번화역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시부야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시부야를 지나는 수많은 노선들과 지하, 혹은 지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지하철 출구로는 시부야역 B6 출구와 가장 인접해 있다.

 

 

 

야 스카이 주의할점

 

 

- 주간, 일몰, 야경을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일몰 시간대가 가장 인기가 많다. 이 시간대는 매진일 경우가 많으니 일찍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 계절에 따라 일몰시간을 찾아보도록 하자.

 

- 강풍, 폭우 등 날씨가 좋지 않을 경우에는 루프탑이 폐쇄될 수도 있다. 아쉬울 수는 있지만 이 때는 루프탑에서 관람을 할 수 없고, 내부관람만 가능하다. 입장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다.

 

- 루프탑 이용시 안전상의 이유로 날아갈 수 있거나, 떨어뜨릴 수 있는 물건의 반입이 금지된다. 모자, 이어폰, 삼각대 및 셀카봉, 캐리어, 음식물 등의 반입은 금지되고 핸드폰, 안경은 들고 갈 수 있다. 스트랩이 있는 카메라는 반입이 가능하다. 반입금지 물품을 가지고 있다면 46층의 물품보관소 락커에 보관하면 된다.

 

- 참고로 체류시간에 제한은 없다. 평균적인 체류시간은 90분 정도라고 하는데, 원하는 만큼 관람이 가능하다.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예약방법(클룩)

 

1. 아래 클룩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판매사이트에 접속한다.

 

▶클룩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예약하기

 

 

2. 옵션에서 전망대 입장권을 선택하고,

 

 

 

3. 방문 일자와 시간, 수량을 선택하고 구매한다.

 

 

 

입장권을 예약하고 나면 QR코드가 포함된 바우처를 받게 되는데, 사용할 때 QR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참고로 시부야 스카이 공식사이트에서도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시부야 스카이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시 성인 기준 2,200엔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장 발권의 가격은 2,500엔이다.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신주쿠까지 가는 방법, 나리타 익스프레스(NEX) 이용후기

나리타 국제공항(Narita Airport)은 한국으로 치면 인천국제공항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이 서울과 조금 떨어져있듯이 나리타공항도 도쿄 시내와 거리가 있어, 도쿄여행을 나리타공

wisetr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