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화려한 야경 즐기기

반응형

오사카 여행 중 우메다 스카이빌딩(梅田スカイビル, Umeda Sky Building) 꼭대기, 공중정원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다. 오사카 최대의 번화가인 우메다 지역의 야경은 그만큼 화려하기 때문이다.






오사카 야경명소

우메다 공중정원


>우메다 스카이빌딩 위치


우메다 공중정원(Umeda Sky Garden)을 찾아가려면 지하철을 이용하여 우메다 역에서 하차한 후, 도보로 조금 이동해야 한다. 오사카 시내 중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이라 많은 인파가 몰리고, 또 복잡한 면이 없지 않다.




>1층에 있는 우메다빌딩 모형


지상 40층, 173m의 높이를 자랑하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은 특이하게도 두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건물 아래서 고개를 들어보면 꼭대기 부분에서는 두 건물이 연결되어 있는데, 그곳이 바로 우메다 공중정원이다.





오사카 공중정원의 입장권을 구입하고(오사카 주유패스를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 전망대에 오르면 창을 통해 오사카 시내의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다.




유리창 주변으로 야경이 잘 보이는 곳곳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지만, 역시나 명당자리를 잡는 것은 요원한 일이다.



>중앙이 뚫린 원형 구조로 동서남북 모든 방향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실내 전망대에서 한층 더 올라가면 탁 트인 옥상 공중정원이 있다. 원형의 구조를 가지고 있어 360도 어느 방향을 봐도 시내의 화려한 불빛이 눈에 들어온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의 최고층, 173m 상공에서 바로보는 야경은 매우 아름답다. 두 건물의 꼭대기를 이어만든 구조도 특이한데, 더 특이 한 건 공중정원의 중앙으로 큰 구멍이 난 듯 뻥 뚫려 있다.




하늘이 탁 트인 옥상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바라보는 야경은 짜릿하다. 해질무렵, 이곳에서 볼 수 있는 낙조도 매우 아름답다고 하던데, 기회가 된다면 일몰부터 야경까지 느긋하게 즐겨보고 싶다.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소재지 : 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기타 구

운영시간 : 09:30 - 22:30 (입장은 22시까지)

입장료 : 1,000엔(1,500엔으로 인상예정)



반응형

이미지 맵

언쓰

국내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와 소소한 이야기

    '일본/오사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